렙틸리언

From DHMOwiki
Jump to navigation Jump to search
주의: 이 문서는 과장된 내용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진지하게 받아들이지 마시길 바랍니다.


절대 외계인 따위로 읽지 마라! 죽이는 수가 있다!


절대 에일리언 따위로 읽지 마라! 죽이는 수가 있다!

이 문서는 극단적으로 위험합니다! 휴대폰을 던져버리거나 DHMO를 마시지않도록 주의하세요. 이 문서로인한 피해를 책임져줄 위키는 없습니다.

위험!위험!

이것은 DHMO만큼 위험합니다!주의하세요!

이 문서는 4차원적인 문서입니다! 3차원 이하의 너은(는) 이해할 수 없습니다.

이문서는 무심한듯시크하다! 밸로시랩터가 달려오지않게 주의하자!

이 문서는 당신을 매우 당황하게 할 수 있다. 뒤에서 공격해오는 벨로시랩터를 주의하자!

렙틸리언

대중매체에 의해 잘 알려진 이미지의 파충류형 외계인이다. 이 외계인 즉 렙틸리언을 봤단 목격담은 주로 미국, 캐나다와 중남미 등 아메리카 대륙에 많다. 목격담들 일부는 그레이형 외계인과 함께 다니고, 더 나아가 그레이를 수족(머리와 발을 아울러 이르는 말)으로 부린다는 말까지 있다. 실제로 외계인 납치 경험담 중 대개는 그레이들과 함께 이 파충류 인간들에게 납치되었다는 증언이다. 미국, 캐나다, 멕시코, 브라질 등 아메리카 대륙에서 파충류 외계인 목격담이 가장 많다. 스페인에선 금발 남자로 위장한 파충류 외계인의 목격담도 있다. UFO를 연구하는 사람들한테 랩틸리언이 찾아온다는 목격담이 있다. 눈썹이 없고 대머리이며 눈을 깜박거리지 않았다고 한다.


혹자는 성경상 처음에 등장하는 하와를 속인 뱀의 존재가 이것이라 하기도 한다.